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1주차 파트너 조이 ☕️

윤혜스토리 2021. 1. 12.


원래는 작년 여름쯤부터 나온다 나온다 했던
플레이모빌이 코로나 2.5단계가
시행되면서 미뤄졌었는데요

1월 7일부터
1주차 바리스타 조이를 시작으로
2월 3일까지 계속 됩니다 !!!
매주 목요일마다 나오는데
다음주가 아주 대박이구만요 !! 🥸☕️

이번 이벤트는 구매조건을 읽어보시고
가시는게 편하실거에요


🧐구매조건
1인당 1회 종류는 상관없이 딱 3개만 구매 가능
음료와 set구매하셔야되는데 6종중 택1,
사이즈, 종류등등 바꾸실수 없습니다

음료값 5천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플레이모빌은 7천원정도에 구매하는거라
가격은 매우 착한것 같은 기분탓은 .....
(정녕 스벅의 노예인가)
플레이모빌 세트값은 12,000원입니다


원래 퍼니쳐를 샀어야하는데 .. ㅠㅡㅠ
또르르 저는 실패하였습니다

9500원에 이번 컬렉션을 다 세워둘 수 있는
스타벅스 콜렉트 플레이팅이 있는데 궁금하면..
찾아보셔유 .. (못사서 배아픈거 아닙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입고예정은 없다는데 흠

그럼 다 사모을 의미가 없는데
이번주 목요일에 소량 또 풀리지 않을까 ..
내심 기대해봅니다

조립은 너무 간단하구요
설명서 이런거 없구 그냥 끼우면 끝 !!

개인적으로 조이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디테일 보아랏
믹서와 컵, 모자에 앞치마까지
조이는 아주 완벽했습니다

 


뒷모습이 아주 예쁜 조이
옛날에 디스코?머리하면 ㅋㅋㅋㅋ
새우초밥 생각난다고 했었는데

모자를 씌우기 힘들어서 머리가 커서 슬픈 조이..
라도 잠시 포기하려 했으나
홈이 파인곳에 잘 눌러서 씌워주면 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스타벅스 이름 쓰여있는것도 넘 귀엽쥬?

이번주는 살게 너무 많은데 ..
계속 모으는게 답일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