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뇸뇸뇸디저트

오묘한과자점 마카롱 : 나의 힐링타임

윤혜스토리 2020. 10. 8.



#오묘한과자점 #마카롱


여러분의 힐링타임은 언제인가요?



"스트레스를 풀 때는 달달한 게 최고야!" 라는 말을 앞세워 

오늘도 제가 먹고싶은 디저트를 잔뜩 사버렸습니다

사실 저는 평소에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 편은 아니거든요 

그냥 저는 저와 타협해버렸습니다 


아 .. 또 내일부터 다이어트냐 ........


평소 sns 나 youtube 를 통해서 디저트가게들을

 (찜콩) 내맘속에 저장 했다가

가봐야지 하고 메모 해 뒀던 곳 중 하나 였던 

"오묘한과자점"

 

(신세경 배우님의 유튜브 브이로그에 등장하면서 엇!! 진짜 가봐야겠다 했었던...)



그러던 중 배달의민족에서 우연히 발견...

매주 수목금 만 배달의민족에서 강남구일대는 받아 볼 수있어요 

그러나 속상해 말아요 여러분 여기 택배 됩니다 !!!!!!!

매주 수, 목 마카롱택배 발송을 하고있어서 고민하던 중 .. 


더이상의 고민은 필요 없어!!!


마카롱 6구 몰드포장 (16,800원)


마카롱 6구 몰드포장 (16,800원) : 소금바닐라/ 샷그린티라떼 / 무화과 / 애플파이 / 피스타치오베리베리 / 소금캬라멜

그리고 오묘한 쇼콜라 ( 2,800원 ) 낱개 구매



저번에 못먹었던 애플파이랑 피스타치오베리베리를 먹을수 있어서 넘나 기대기대

아무래도 온도에 민감한 디저트다 보니 보관법 설명서를 따로 보내 주시는데

오래 보관하고 드실 분들은 냉동, 바로 드시려면 냉장! 으로 보관하면 좋을것 같아요




저번에 먹어보고 하트 뿅뿅 반한 메뉴 

소금바닐라 단짠단짠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 빈이 필링에 콕콕 박힌게 사랑스럽져





인기가 많아서 바로 품절나는 아이들! 

샷그린티라떼/ 소금캬라멜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꼬그가 오묘한 색이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애플파이 아래) 무화과


무화과 같은 경우에는 철에만 먹을 수 있어요!! 

생 무화과를 잼으로 만들어서 

꼭 드셔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상큼하면서도 입안에서 달콤함과 어울어지는 

아... 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또르르




따로 시켰던 오묘한 쇼콜라

먹으려고 했던건 아닌데.. 

사진찍다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하핫;;

정말 쪼꼬 쪼꼬하고 쫀득쫀득한 맛이에요


아... 마음 같아서는 오늘 다 먹고싶지만 참아야지



저는 이렇게 나만의 힐링타임을 갖고 있어요


보기에도 예뻐서 눈도 즐겁고

선물로 나눠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0^

오늘 나에게 행복한 힐링타임을 선물해 준 오묘한 과자점 마카롱 ! 



맛있다앙


오늘의 포스팅 끄읕



은혜로운 사장님 하트하트

덤까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