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사사소소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 내가 같이 눈물이 날 수밖에 없는 이유

윤혜스토리 2020. 10. 26.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MBC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 ' 환불원정대 편
프로듀서 지미유와 함께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음악중심 첫 데뷔 무대 


유재석 님의 다양한 부캐가 탄생하는

MBC 주말예능'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편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 DON'T TOUCH ME

음악방송 무대를 보지 못해 아쉬웠는데

 

놀면뭐하니 본방을 보다 

정화언니, 효리언니의 눈물에 

 

왈칵!!

😭

 

으엉어엉 같이 울어버렸어요 ㅠㅠㅠㅠㅠ 

 

 

 

천옥 만옥 실비 은비

 

 

걸그룹은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 건

 
팀워크가 아닐까?

힘든 시간을 보내고 돌아온 정화언니에게 
큰 힘이 되어준 멤버들

 

정화언니의 눈물 속에
많은 의미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

갑자기 멤버들이 보고 싶어 지네요! 

 

 


환불 원정대 DON'T TOUCH ME 노래 / 안무 / 작곡가 / 매니저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은 틀린 것이 아니고 다름이다
우린 개성 있는 삶을 살아야만 하고
존중받아야 한다

 

 

 환불 원정대의 멤버들이라
더 와 닿는 가사들이 참 많아요

 

안무는 안무가 아이키님

 작곡가는 블랙 아이드 필승, 전군님 곡이에요~! 

 

이번에 너무 재밌으셨던 라도 작곡가님

주지훈 닮은 꼴...?로 ㅋㅋㅋㅋㅋ

 

지미유님이랑 같은 헬스장 다니 신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 김지섭 (김종민), 정봉원 (정재형)까지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 빵빵


역시 김태호 피디님인가..?

 

 

 

탑 백귀 유느님...ㅠ0ㅠ

계속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는 이 노래

중독성이..

으마므시합니당..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첫 데뷔 무대

함께 즐겨보아요!!!

꺄아 언니들 사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