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사사소소

지숙이가 결혼 ? 레인보우 멤버들의 브라이덜 샤워 1편

윤혜스토리 2020. 10. 29.


지숙이가 결혼? 레인보우 멤버들의 브라이덜 샤워 1편 


여러분!!!!

 

레인보우의 초록이

지숙이가 결혼을 한대요!!!!!!

 

 

💚 💚 💚 💚 💚

지숙 셀프 웨딩촬영

진짜 가는거니.. 너... ㅋㅋㅋㅋㅋㅋ

레인보우 브라이덜샤워 셀프촬영

 

지숙이가 멤버들이랑 밥 먹는 자리에서

결혼을 하려고 한다는 얘기를 해서 너무 놀라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난것에 감사하며 모두가 함께

기뻐했어요 (눈물을 보인사람도 있었어요 ㅋㅋㅋ)

 

 

레인보우 멤버들은 정말 팀워크 빼면 시체...!!!!!!

활동할 때도 그랬고, 지금도 앞으로도 마찬가지지만

 

저의 삶의 원동력이고, 

힘이 들땐 쉴 수 있는 그늘 같기도 하고, 

나를 들여다 보는 거울 같기도 한 

뭐.. 여러가지 복합적 의미가 꾹꾹 눌러 담겨있는

 

말로는 설명 불가능 , 한 단어로는 설명 불가능한 우리 멤버들.

 

 

Rainbow 
신사동 포토매틱

멤버 중에 처음 결혼을 하는 멤버이기 때문에

모두가 어색하기도 하고

어떻게 하면 모두가 이 시간을 행복하게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을까! 

하다가 역시 나중에 기억하려면 남는 건 사진이야~!!!

해서 다 같이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

 

 

빨주노초파남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웃고 떠들면서 찍었던

특히 역시 우리끼리 찍으니까 편하긴 편하다!

라는 말이 진짜 많이 나왔던 거 같아요

 

보정 없이도 원본 자체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놀랐는데,

 

어느 똥 손이 찍어도 잘 나올 (진짜 거짓 1도 없이!!!)

셀프 스튜디오 찾으시면 강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인보우 초록 지숙 결혼하다

 

곧 결혼식이 다가오니 뭔가 더 실감이 나네요!

사진은 언제 봐도 추억이니까 

정말 찍어두길 잘했어요! 

 

지숙이 , 결혼 너무너무 축하하고

앞으로 더 행복하자 사랑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