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사사소소

레인보우 10주년 비하인드 이야기

윤혜스토리 2020. 1. 22.


 

 10 비하인드 이야기

 

 

2019년은 저에게 아주 소중한 한 해였어요
시간이 참 빠르다 라고 생각한 게 벌써 제가 데뷔한 지 10주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

 

 

정말 많은 일들이 머릿속으로 필름처럼 촤촤촤촤ㄱ!!! 정리가 되면서 

얼마나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았었는지, 그리고 지금도 받고 있는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어요

 

항상 함께해주는 우리 멤버들, 레인너스 영원히 떠날 생각하지 마
이제 출구는 없습니다

🧏‍♀️

 

이쁜 짓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멤버들끼리 하던 얘기 중에 작지만 ( 아주 어마 무시하게? ) 큰 바람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레인보우에게 10,20,30이라는 숫자가 온다면 ,

기념할 수 있는 그런 시기를 맞이 한다면,

 

스페셜 앨범을 내고 싶다. 팬분들과 그 시간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꿈이 있었죠

 

 

그게 꿈일 것만 같았는데,
이렇게 그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날이 오다니!!!!!!!!!!!

정말 레인보우가 10주년이 되다니..

 

그리고 우리끼리 앨범을 준비하다...... 니


앨범과 함께 사진집을 제작했고 모두 필름 카메라로 서로가 서로를 찍어주는 형식으로 진행했어요

메인은 리더 재경언니랑 지숙이가 많이 도와줬어요 (능력자들)

사진집을 찍으러 떠난 장소는 제주도!!!

보통 능력자들 이외의 멤버들은 무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레인보우 10주년 기념앨범
파자마파티

 

쉽게 설명하자면 레인보우에는 금손파와 육체파가 있는데 저는 항상 그 어디쯔음 애매한 것 같아요

그래서 여기저기 필요한 곳에 유동적으로 움직이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실시키는 것 잘하고 = 육체파 , 꼼지락 거리는 거 좋아함 = 일 만드는 스타일 )

 

 

 

금손파가 너무 많아서 그냥.. 육체파라고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진집을 찍으러 전에 미리 모여서 다 같이 회의를 하면서 테마를 정하고

옷, 액세서리 등등 각자의 것은 각자가 준비를 한 다음 모여서 입어보고 착장 사진도 미리 찍어보고 

서로서로 도움도 주고, 그렇게 준비를 꽤 긴 시간 했던 것 같아요 

옷뿐만 아니라 사진 찍을 소품까지 생각보다 준비할게 많더라고요 

 

처음부터 모든 걸 빠짐없이 준비해야 하니까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리더 언니가 아주 멋지게 리더십 있게 우리를 이끌어주었답니다..

역시 늘 멋진 언니 ㅠ0ㅠ

아참...!

그리고 우리 레인보우의 투자자이십니다!!!


필름 카메라로 사진집 작업을 선택한 건 어떻게 보면 엄청난 도전이었던 거 같아요
결과물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없고 인화해야지만 확인이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필름 카메라만이 주는 그 갬성...

 

아시죠?

그 감성을 포기할 수 없었어요 



나름.. 첫.. 수영복 사진도 있...

(궁금하시다면 레인보우 10주년 기념사진집을 당장 구매해주세요! )

 

셀기꾼
무지개조명

 이게 핸드폰 사진이라고!? 놀랍지 않나요??

촬영이 다 끝나고 정리하기 전에 찰칵 지숙이가 찍어준 사진
정말 감성 충만

아주 맘에 들어요 흐흐!!!!!

공개한 적 없던 사진이야 이웃들하고만 공유해볼게 흐헤흐헤

핸드폰 사진첩을 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이다!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작년 여름 일이라니.. 시간 정말 빨리 가지 ㅠㅠ....


 너무나 고생한 리더 언니를 포함해서 우리 멤버들한테 너무 고마웠어요 
우리끼리 그동안의 시간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지난 10년 (연습생 포함하면.. 한 14년? 정도)을 함께 하느라 고생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

 

 

 


2020년에도 더 행복하고 사랑하자!

그리고 우리 팬분들 늘 응원해주기 때문에 내가 힘이 나요!! 고마워요
그대들도 건강 챙기고 건강이 최고야! 말 안 해도 알지만 사랑해요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댓글